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학과소식

Home 커뮤니티 학과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2019학년도 1학기 졸업신청 안내입니다. 글의 상세내용

『 2019학년도 1학기 졸업신청 안내입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19학년도 1학기 졸업신청 안내입니다.
작성자 글로벌경영학과 등록일 2019-05-10 조회 10109
첨부 hwp 졸업 자격 자가점검서_글로벌경영학부.hwp

졸업신청안내입니다.


졸업관련 서류의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졸업자가 아닌 경우 자격증을 모두 파기하기 때문에 제출하였던 졸업관련 서류라도 졸업시기에 맞추어 새로 제출해야합니다.

 

서류 제출의 경우 졸업과 관련된 모든 서류 일체를 제출해야합니다.

 

졸업 관련 서류의 경우 반드시 사본이며 캡쳐본 및 사진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수상실적의 경우 반드시 상장원본을 가지고 행정실을 방문하여 원본을 확인받아야 합니다.

 

관련 서류는 제출기간 : 05월 13일(월) ~ 07월 11일(목) 13시까

 

수료생의 경우 해당 서류를 제출하는것을 졸업신청으로 인정하며, 해당 자가점검서 및

졸업 관련 서류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는 졸업에 의사가 없음으로 간주합니다.

 

재학생 및 수료생들은 인증 자가점검서 및 졸업과 관련된 모든 서류는 서면으로 제출하는것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하게 제출을 못하는 상황인 경우 대리권자가 제출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부득이하게 대리권자 제출도 불가능한 경우 cloud9@konyang.ac.kr 메일로 스캔파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제출시 제출확인 회신을 보내드립니다. 메일 회신을 못 받은 경우 정상적으로 메일이 도착하지 않은 것일 수 있기에 반드시 회신메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밑에 변경된 내규의 특성화인증 부분은 10~17학번까지 적용되며 학과 졸업내규 중 전공자격증 및 외국어 관련 내규에 적용되며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학과담당 조교(정순영 041-730-5559)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졸업인증(독서, 정보소양, 외국어)의 경우 입학년도에 따라 학교별, 단과대학별 졸업인증을 충족시켜야 합니다.

 

또한 현재 변경내규에 대해서는 기존 내규(전공자격증 2개 + 토익 650이상)와 함께 적용하며, 기존 내규 및 변경된 내규 중 학생이 졸업이 가능한 내규를 적용시켜 졸업사정을 합니다.

 

 ​ 

목록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글로벌경영학과] 학과소식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다음